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    오랜만에 명동에서 식사를 했다.

     

    갑자기 생각나서 찾아간 슈보 진까스(슈보는 일본어로 주방이라는 뜻)

    점심 11:30 ~ 14:30, 저녁 17:30 ~ 22:30 까지다. 당연히 점심과 저녁시간 사이는 휴식시간~

     

    메뉴가 나오기 전에 인테리어 사진 한 장, 화장실 간 사이에 여자친구가 찍어두심.

     

    이 집은 함박스테이크가 매우 훌륭하다. 함박스테이크가 조금 무른 느낌이 있기도 한데 일단은 이 집만의 레시피라는 소스가 훌륭하기에 용서할 수 있다. 다만 크기가 좀 작다. 뭐 원래 함박스테이크는 크기가 작으니까...(14,000원)

     

    진까스에서 모듬정식을 시킨 적이 없었는데 처음 시켜보았다. 함박스테이크정식과 동일한 14,000원

    오징어, 단호박, 양파, 새우튀김과 돈까스, 생선까스 종류별로 나온다. 새우튀김은 특이하다 새우를 통째로 튀기는데 새우 몸통을 반 가른 뒤, 펼쳐서 튀겨낸다. 독특하고 맛있다. 괜찮음. 양파도 어니언링스타일이 아니라 양파 1/6정도의 조각을 튀겨내서 나온다. 특이하게도... 뭐 무난하다. 가격대비 좀 비싼 느낌이 들긴 해도... 하지만 함박스테이크가 제일 맛있다. 여자친구는 소스까지 긁어먹었으니... 

     

    역시나 생선까스는... 우리동네 박가네요리점이 최고라는 걸 다시 깨달았다.

     

    위치는... 한진빌딩-롯데백화점 건너편 버스정류장 사이 골목에 있다. 휴대폰대리점 옆 골목, 간판이 골목 안에 있으므로 주의깊게 찾아야 한다.

     

    Posted by 헝그리얼